가평 펜션 동반자살 20대남은 중태
 
권길행 기자

20대 남녀 세명이 펜션에 투숙해 동반자살을 시도하다 두명이 사망하고 한명이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12시 35경 가평군 가평읍 모 펜션에서 K 모씨(21세, 여), L 모씨(20세, 여), G 모씨(23세, 남)가 수면유도제 (추정)와 술을 마신 상태에서 휴대용 연탄 화덕에 번개탄과 연탄 2장을 피워놓고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K씨와 L씨는 사망하고 G씨만 인근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이들은 지난 7일 17:00경 가평군 가평읍 소재 펜션에 투숙 한 후 8 일 12:35경 퇴실시간이 되어도 나오지 않자 이를 이상히 여긴 펜션업주가 119구조대에 신고하여 잠긴 문을 열고 객실 내부를 확인하니 수면 유도제(추정)와 휴대용 연탄 화덕에 연탄을 피워놓은 상태로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신고한 것으로 밝혔다.

경찰은 펜션업주를 상대로 숙박경위 등을 수사하고 유족 상대로 자살 경위 등을 수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2/05/08 [21:25]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제17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국내 아티스트로 전체라인업 꾸린다 / 가평투데이
북한강에서 웨이크보드, 서핑대회 열려 / 권길행
가평, 20대 실종녀 열흘만에 숨진채 발견 / 가평투데이
가평군,‘밀리터리 테마공원’조성사업 완공 눈앞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꿈나래 방과후아카데미, 가평북중학교 방문 사업 설명 회 가져 / 가평투데이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 ‘사랑의 감자캐기’ 진행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