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 개최
 
안서우 기자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이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를 개최하고 2024년 농림축산식품사업 예산 신청()을 확정했다.

 

가평군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는 서태원 군수를 위원장으로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농업인단체장, 농업인 등 3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분과위원별 심의를 거쳐 다음연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예산을 신청한다.

 

이번 심의회는 농산 원예특작 축산 산림 등 총 4개 분야 2024년도 농림축산식품 사업예산신청()에 대해 심의됐다. 사업의 필요성 및 적정성, 사업의 효과 등 위원들의 심도 있는 검토를 바탕으로 총 30개 사업 96억 원을 신청하기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경기도 농업·농촌 진흥기금 사업 등 올해 주요지원 4개 사업의 지원대상자 우선순위 선정과 심의위원 위촉장 전달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최병길 부군수는가평은 농업발전 및 2024년도 농업예산 확보의 기초자료가 되는 이번 예산() 심의 의결을 통하여 내년도 농업 분야 사업비를 차질 없이 확보하여 농업인 소득 증대 및 농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농업인들과 소통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발굴, ·도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23/03/14 [11:31]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 가평지회,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구호 후원금 전달 / 가평투데이
벚꽃 명소, 가평 옛 중앙내수면연구소 개방 / 가평투데이
‘가평 외식 업주들 관광산업에 선봉 되어야’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집에서 쉽고 편하게 ‘온라인 조상 땅 찾기’ 시행 / 가평투데이
음악역, 군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연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보건소, 비만예방의 날 기념 「걷기챌린지」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군 道종합체육대전 유치 준비 끝났다. / 가평투데이
가평, 자라섬 겨울축제 퇴색, 주민 원성만 남아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기입원 의료급여 수급자 조사 / 가평투데이
가평군 농기센터 선진농업 견학지로 각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