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대상 법정의무 교육 실시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5일간에 걸쳐,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대상으로 필수교육을 유튜브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집 보육교사라면 필수로 들어야할 법정의무교육으로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성폭력예방교육,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장애인학대 신고의무자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결핵예방교육 등 어린이집의 건강하고 안전한 보육환경 마련과 보육교직원의 건전한 안전의식 강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교육은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위탁법인인 사랑교육복지재단 지원을 통해 마더스교육 대표인 박정선 강사의 강의로 진행 될 예정이다.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이연희 센터장은필수교육 외에도 다양한 교육과 힐링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역량강화 및 안심보육환경을 조성하여 보육서비스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신청은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picare.or.kr/) 어린이집지원 사업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보육교직원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일정을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 채널 운영중으로 아래 QR코드를 접속하여 채널 추가를 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배너
기사입력: 2023/03/03 [13:4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다시보는 10,26~박흥주 대령의 슬픈사연 / 서울의소리
가평군, 선제적 자연재해 예방 나선다. / 가평투데이
대한적십자사 조종면봉사회, 사랑의 라면 100박스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대통령 표창 등 연말 상복 터져 / 안서우 기자
접경지역 지정 위해, 가평군-속초시 손잡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여성가족부 종합평가‘S등급 최우수 기관’선정 / 가평투데이
효정청소년 오케스트라 이웃돕기성금 이십만원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자체 최초로 보훈 정책 인정받아 / 안서우 기자
우주산업개발(주) 컵라면 77박스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라이온스클럽, 난방유 쿠폰 기부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