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 손으로 전하는 훈훈한 이웃사랑
(재)경춘공원,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 사랑의 연탄배달
 
권대엽 기자
▲     © 가평투데이

음악꿈나무들의 웅지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 어린이들이 용돈을 모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에 따르면 단원들은 자신들의 용돈을 아껴 500장의 연탄을 구입하고, ()경춘공원묘원(이사장 최흥순)에서 500장을 후원해 경춘공원 임직원들과 함께 직접배달까지 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창단과 경춘공원 임직원들이 합심해 배달한 연탄 1,000장은 청평리에 거주하는 서모 씨와 문모 씨 가구에 각각 500장씩 단원들과 경춘공원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했다.

 

또한 매년 사랑의연탄 나눔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합창단 2기 졸업생인 이준하(3사단 군복무중)선배가 라면4박스(160)를 보내와 연탄과 함께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휴일도 반납하고 연탄배달봉사에 참여한 청평면 지병록 면장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연탄을 나르며고사리 손으로 연탄을 나르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고 감사하다, 합창의 하모니로 감동을 주는 아이들이 이웃사랑실천에도 앞장서줘 고맙고 훈훈하다.”며 칭찬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경춘공원묘원 최흥순 이사장은어린이들의 인성은 나눔에서 키워진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 실천하는 합창단원들과 함께해서 뿌듯한 보람을 느낀다.”며 지속적인 동참의 뜻을 밝혔다.

 

합창단원들은 2016년 연탄 배달을 시작으로 매년사랑의 연탄 나눔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 로 인해 단원들이 성금을 모아 가평군에 전달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2/11/09 [13:0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 가평지회,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구호 후원금 전달 / 가평투데이
벚꽃 명소, 가평 옛 중앙내수면연구소 개방 / 가평투데이
‘가평 외식 업주들 관광산업에 선봉 되어야’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집에서 쉽고 편하게 ‘온라인 조상 땅 찾기’ 시행 / 가평투데이
음악역, 군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연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보건소, 비만예방의 날 기념 「걷기챌린지」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군 道종합체육대전 유치 준비 끝났다. / 가평투데이
가평, 자라섬 겨울축제 퇴색, 주민 원성만 남아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기입원 의료급여 수급자 조사 / 가평투데이
가평군 농기센터 선진농업 견학지로 각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