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 손으로 전하는 훈훈한 이웃사랑
(재)경춘공원,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 사랑의 연탄배달
 
권대엽 기자
▲     © 가평투데이

음악꿈나무들의 웅지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 어린이들이 용돈을 모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에 따르면 단원들은 자신들의 용돈을 아껴 500장의 연탄을 구입하고, ()경춘공원묘원(이사장 최흥순)에서 500장을 후원해 경춘공원 임직원들과 함께 직접배달까지 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창단과 경춘공원 임직원들이 합심해 배달한 연탄 1,000장은 청평리에 거주하는 서모 씨와 문모 씨 가구에 각각 500장씩 단원들과 경춘공원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했다.

 

또한 매년 사랑의연탄 나눔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합창단 2기 졸업생인 이준하(3사단 군복무중)선배가 라면4박스(160)를 보내와 연탄과 함께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휴일도 반납하고 연탄배달봉사에 참여한 청평면 지병록 면장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연탄을 나르며고사리 손으로 연탄을 나르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고 감사하다, 합창의 하모니로 감동을 주는 아이들이 이웃사랑실천에도 앞장서줘 고맙고 훈훈하다.”며 칭찬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경춘공원묘원 최흥순 이사장은어린이들의 인성은 나눔에서 키워진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 실천하는 합창단원들과 함께해서 뿌듯한 보람을 느낀다.”며 지속적인 동참의 뜻을 밝혔다.

 

합창단원들은 2016년 연탄 배달을 시작으로 매년사랑의 연탄 나눔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 로 인해 단원들이 성금을 모아 가평군에 전달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2/11/09 [13:0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다시보는 10,26~박흥주 대령의 슬픈사연 / 서울의소리
가평군, 선제적 자연재해 예방 나선다. / 가평투데이
대한적십자사 조종면봉사회, 사랑의 라면 100박스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대통령 표창 등 연말 상복 터져 / 안서우 기자
접경지역 지정 위해, 가평군-속초시 손잡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여성가족부 종합평가‘S등급 최우수 기관’선정 / 가평투데이
효정청소년 오케스트라 이웃돕기성금 이십만원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자체 최초로 보훈 정책 인정받아 / 안서우 기자
우주산업개발(주) 컵라면 77박스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라이온스클럽, 난방유 쿠폰 기부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