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면 정기회의 및 특화사업 실시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재)는 지난 17설악면행정복지센터대회의실에서 2월 정기회의를 열었다.

 

회의에서는 2020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지원 내역보고 및 협의체 특화사업과 협의체와 협약을 추진한 현황 등의 보고가 있었다.

 

2021년 협의체 운영계획 및 설악면 마을복지계획 수립을 위한 설명과 만성질환 독거노인 등에 대한 긴급생계비 지원에 따른 위원님들의 열띤 토론 및 의견수렴으로 추진방향을 결정했다.

 

회의 후에는 20182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설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특화사업인행복끼니 행복릴레이 사업을 실시하기도 했다.

 

행복끼니 행복릴레이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20가구를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으로나눔문화형성에 기여하고 있는 양평해장국의 해장국 20인분, 한촌설렁탕의 설렁탕20인분,한옥마을의 합격쌀 잣누룽지 20포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영재 민간위원장은요즘 코로나19로 더욱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다 생각에 보람을 느낀다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1/02/22 [11:2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윤석기 제 5대 가평건축사협회 회장 취임 / 가평투데이
가평, 농기계 임대료 납부가 더욱 쉬워 졌어요 / 가평투데이
아산 온양채석 복구에 재활용토사 사용 의혹...관계당국 방관!| / 가평투데이
설악면 정기회의 및 특화사업 실시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독자기고] 가평군청 농업정책팀장 김용주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역인재 육성에 동참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전직 기관장들에 명예군민증서 수여 / 가평투데이
우리동네 걷기원정대 참여하세요.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자라섬, 별주부와 토선생의 한판승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