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군수‘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가 자치분권 2.0 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는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 지방자치법이 전면 개정되고 올해 지방자치 30주년을 맞아 자치분권 실현에 대한 소망을 대내외에 알리자는 취지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21일 집무실에서 캠페인 챌린지에 참여한 후, 다음 주자로 군의회 연만희 부의장을 지명했다.

 

앞서 김 군수는 해운대구청장과 광주시장으로부터 동시 지목을 받아 본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이날 김 군수는 자치분권 2.0 시대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SNS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후주민이 중심이 되는 자치분권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자치분권 2.0시대를 맞아 주민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4일에는 군의회 배영식 의장이 챌린지에 동참해자치분권 2.0시대에 맞춰 우리 삶을 바꾸는 주민중심의 자치분권을 실현해 나가며 더욱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지방자치 30주년을 맞아 자치분권 실현에 대한 희망을 알리고자 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는 현재 경기도 22개 시·군이 참여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1/01/21 [11:3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윤석기 제 5대 가평건축사협회 회장 취임 / 가평투데이
가평, 농기계 임대료 납부가 더욱 쉬워 졌어요 / 가평투데이
아산 온양채석 복구에 재활용토사 사용 의혹...관계당국 방관!| / 가평투데이
설악면 정기회의 및 특화사업 실시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독자기고] 가평군청 농업정책팀장 김용주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역인재 육성에 동참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전직 기관장들에 명예군민증서 수여 / 가평투데이
우리동네 걷기원정대 참여하세요.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자라섬, 별주부와 토선생의 한판승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