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설악면에 마스크 5만장 기탁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한글과컴퓨터(대표 변성준)에서는 설악 면민과, 가평군민을 위해 마스크 15만장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대기 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한글과컴퓨터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철선 설악면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시고 지역주민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감사한다라는 뜻을 전했다.

 

한글과컴퓨터 그룹은 2020512일 경기도 가평군과 `체감형 스마트시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컴그룹이 보유한 부지와 가평군 내 관광시설 등에 드론,인공지능,사물인터넷,모빌리티,로봇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적용한 체감형 복합 공간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한글과컴퓨터는 우문지(우리문화지킴이)와 함께 문화재 환수 및 발굴을 위한 활동, 우리 문화 우수성 홍보, 전통문화와 IT 의 만남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외교부산하(재외동포재단)과 함께 재외동포의 디지털 한글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한컴 오피스 기증과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1/01/21 [11:2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윤석기 제 5대 가평건축사협회 회장 취임 / 가평투데이
가평, 농기계 임대료 납부가 더욱 쉬워 졌어요 / 가평투데이
아산 온양채석 복구에 재활용토사 사용 의혹...관계당국 방관!| / 가평투데이
설악면 정기회의 및 특화사업 실시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독자기고] 가평군청 농업정책팀장 김용주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역인재 육성에 동참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전직 기관장들에 명예군민증서 수여 / 가평투데이
우리동네 걷기원정대 참여하세요.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자라섬, 별주부와 토선생의 한판승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