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원금 100만원 지급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임시휴업 및 매출감소 등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들에게정부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새희망자금, 버팀목자금)과 별도로가평군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원금”100만원을 지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평군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원금은 제1회 추경경정예산에 반영하여 3월 이후 신청을 받아 4월 이후 소상공인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가평군 주소 및 사업자등록(‘20.11.30.이전 사업자)이 되어 있으며, 연 매출액이 3억원 이하 소상공인으로 2020년도 매출액이 2019년도 매출액보다 30% 이상 감소한 소상공인이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 업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되지만, 유흥주점과 단란주점 등 집합금지·영업제한 업종은 지원된다.

 

김성기 군수는가평군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원금 지원이 코로나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위기상황을 잘 극복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21/01/13 [14:40]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공직자 음주운전 제로화에 도전 / 가평투데이
한국수자원공사, 청평면에『k-water 생수 500박스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직자 근무 만족도 UP / 가평투데이
김성기 군수‘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 가평투데이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줄이어... / 가평투데이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지부,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마스크 1,000매 기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