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지원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11일부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합금지·영업제한과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에게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20201124일 이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로부터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행정명령을 받은 특별피해업종 및 매출이 감소한 일반 소상공인이다.

 

집합금지 또는 영업제한 된 소상공인에게는 각각 300만원과 200만원을, 매출이 감소한 연매출액 4억원 이하 소상공인에게는 100만원을 지원한다.

 

사행성 업종이나 변호사·회계사·병원·약국 등 전문직종, 금융·보험관련 업종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 업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되지만, 유흥주점과 단란주점 등 집합금지·영업제한 업종은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신청방법은 11일부터 포탈사이트에서버팀목자금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버팀목자금.kr”을 입력하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버팀목자금 전용 콜센터(1522-3500)나 홈페이지 온라인 채팅상담을 이용해 문의하면 된다.


배너
기사입력: 2021/01/11 [11:2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공직자 음주운전 제로화에 도전 / 가평투데이
한국수자원공사, 청평면에『k-water 생수 500박스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직자 근무 만족도 UP / 가평투데이
김성기 군수‘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 가평투데이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줄이어... / 가평투데이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지부,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마스크 1,000매 기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