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 사랑의연탄 기부
코로나로 인해 직접 배달 못하고 성금으로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음악 꿈나무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며사랑의연탄’1,500장을 기부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17일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 정민희 단장과 이유민 단원장등 6명은 가평군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했으면 좋겠다며 사랑의연탄 1500장 기금을 김성기 군수에게 전달했다.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은 자신들이 모은 용돈으로 연탄을 구매하고 직접 배달하는사랑의연탄 나눔 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성금으로 전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사랑의연탄 나눔 행사에는 매년 참여하는 졸업생 전은솔 고문과 이준하 2기 선배가 성금을 보내왓으며, 단원 가족들까지 기부에 동참해 더욱 훈훈한 기부문화풍토를 이어가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합창단 이유민 단원장 은연탄 한 장의 소중함을 알게 되어 뿌뜻하고, 적은 금액이지만 단원들이 함께 모아서 소중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고 전했다.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은 서울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KBS연주홀 에서의 연주는 물론 뉴욕 카네기홀에서 연주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어린이합창단으로 코로나 시기에도 6,25 70주년 기념식 초청연주 및 장진호전투영웅추모행사 초청연주, 41회 경기음악제 초청연주 등 왕성한 대외적 활동으로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합창단은 이날 창단 9주년을 맞이하는 정기연주회를 펼쳤으며, 한국가곡 100주년 기획연주와 코로나 극복을 위한 첼린지 기획연주로 단원들이 노랫말을 써서 작곡한우리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신곡을 발표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0/12/18 [13:4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공직자 음주운전 제로화에 도전 / 가평투데이
한국수자원공사, 청평면에『k-water 생수 500박스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직자 근무 만족도 UP / 가평투데이
김성기 군수‘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 가평투데이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줄이어... / 가평투데이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지부,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마스크 1,000매 기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