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9시네마 재개관. 관람료 무료 기획전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관람료 무료 작은영화관 기획전 개최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전국적 코로나 확진자 증가 추세로 인해 지난 816일부터 휴관하였던 가평 1939시네마가 이달 28일 수요일 재개관 한다.

 

재개관시2회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개최하는데, 이달 28일 수요일부터 30일 금요일까지 7편의 전체관람가 등급의 한국어 더빙 애니메이션, 청소년 대상 특수 교육 프로그램 연계한 찰리채플린 무성영화 2, 영화 택시운전사(15세 관람가)를 상영한다.

 

본 기획전은 전국 작은영화관들이 릴레이로 공동 개최하는 행사로서 문화체육관광부, 영화진흥위원회의의 주최,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주관으로 각 지역의 작은영화관들이 돌아가며 특정기간 동안 기획전을 진행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     © 가평투데이

패딩턴2, 프린스코기, 커다랗고커다랗고커다란배, 별의정원, 슈퍼베어, 체크히어로, 별의 정원 등의 한국어 더빙 애니메이션이 총 7편 상영되며, 찰리채플린 : 키드, 찰리채플린 : 시티라이트 두 편의 흑백 무성영화가 청소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편성될 예정이다.

 

또한 송강호 주연의택시운전사역시 상영될 예정이며, 영화택시운전사를 제외한 모든 영화, 애니메이션이 전체관람가 등급이기에 보호자 없이도 초등학생, 중고생 모두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지난 816일에 중지되었던천원의 행복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1031(토요일)부터 재개한다.

 

본 이벤트는 영화진흥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국내 영화 산업의 활성화 및 회복력 제고를 위해 개최된다.

 

금번천원의 행복할인은 매표소 현장에서만 가능하며 1인 최대 2매로 한정되며, 1주일에 한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객은 인당 천원만 결제하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가상의 할인권 존재하는데, 영화진흥위원회에서 1939시네마에 지원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현재 잔여수량은 1,400여장이다.

 

본 영화관은 중앙 정부 및 지자체 방침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역 지침을 수행한다.

 

▲     © 가평투데이

 

1.관람전 출입 명부에 관람자 이름과 전화번호, 입장시간, 인원을 작성해야하거나 QR코드로 체크인 해야하기에 미취학 아동의 경우 성인 보호자와의 동반 관람이 필요하다.

 

2.좌석은 한칸씩 띄어서 착석해야 하며, 각 상영관은 전체 수용 인원의 2분의 1만 허용된다. 그리하여 장애인석을 제외한 총 89석의 좌석을 보유한 1관의 경우 44, 장애인석을 제외한 총 47석의 좌석을 보유한 2관의 경우 23명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3. 상영관 내부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며 음료, 스낵 등의 섭취는 불가하다.

 

 


배너
기사입력: 2020/10/20 [11:2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가평군청 농업정책팀장 김용주 / 가평투데이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한강수계 수변구역 8년만에 일부해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 가평투데이
연하초등학교 진로 체험활동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 멧돼지 4두 ASF돼지열병 양성, 확산방지에 총력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캠페인 실시 / 가평투데이
다중이용시설 2단계 방역수칙 집중 점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