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가평초 찾아가는 영어교실 운영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경기 가평초등학교(교장 김미영)3,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2일부터 일주일간찾아오는 영어교실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가평초등학교의 찾아오는 영어교실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들이 기존에 계획되었던 숙박형 영어캠프 프로그램에 직접 참가할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하여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의 원어민교사들이 직접 학교로 방문하는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게 되었다..

 

다양한 주제(Nationalities, Disney, Memory game)로 이루어진 프로그램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은 영어에 흥미를 갖고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경험을 하였다.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의 원어민 교사들과 가평초등학교 교사들의 협력적인 수업을 통하여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말하기, 듣기, 읽기 능력과 영어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

 

학생들은찾아오는 영어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자체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여러 명의 서로 다른 원어민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어 의미있었다는 체험 소감을 말했다.

 

가평초등학교의찾아오는 영어교실프로그램은 총 2회차 프로그램으로 11월에는 4,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새로운 주제들로 구성된 2회차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배너
기사입력: 2020/10/16 [11:1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대표 음악축제 가평군에서 개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경기 가평초 찾아가는 영어교실 운영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문화창작공간 올해 첫 자체기획공연 선보여 / 가평투데이
조종면 재능기부 군인 경기도 선행도민상 수상 / 가평투데이
독서의 달 온라인 프로그램 호응 / 가평투데이
박 쉐프 요리를 멈추지마 호응 / 가평투데이
삼한 디앤씨(주), 코로나 극복 등 이웃돕기 성품(백미) 기탁 / 가평투데이
김화형 가평교육지원청교육장‘아프지마, 청춘’캠페인 동참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