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차 정기회의 개최,
제4기 민간위원장 선출 및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철 사업계획 논의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시작된 제4기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상면 지사협’)에서는 15일 상면복지회관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주요안건 논의에 앞서 제4기 위원 구성에 따른 민간위원장을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서승우 제3기 민간위원장이 재 선출 되었다.

 

연임이 결정되어 앞으로 2년간 상면 지사협을 이끌게 된 서승우 민간위원장은앞으로 위원님들과 자주 소통하며 특화된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이웃과 함께하는 참 좋은 상면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위원님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의 주요 안건으로 운영비 및 사업비 변경계획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코로나19 유행으로 추진하지 못했던 특화사업 예산을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 지원에 사용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추진에 대해 심의하고 홀로사시는 어르신이 거주하시는 노후된 주택의 전기배선 교체 및 정리 비용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공공위원장인 이해곤 상면장은바쁘신 가운데에도 제4기 위원으로 활동해주실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상면의 복지여건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소외된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 결정된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한물품 지원사업은 상면 지사협의 1:1결연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될 예정이며 10월 마지막 주 위원들이 직접 담그게 될 김장김치와 함께 취약계층 각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배너
기사입력: 2020/10/16 [11:1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대표 음악축제 가평군에서 개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경기 가평초 찾아가는 영어교실 운영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문화창작공간 올해 첫 자체기획공연 선보여 / 가평투데이
조종면 재능기부 군인 경기도 선행도민상 수상 / 가평투데이
독서의 달 온라인 프로그램 호응 / 가평투데이
박 쉐프 요리를 멈추지마 호응 / 가평투데이
삼한 디앤씨(주), 코로나 극복 등 이웃돕기 성품(백미) 기탁 / 가평투데이
김화형 가평교육지원청교육장‘아프지마, 청춘’캠페인 동참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