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지사협주관, 소상공인들에게 방역물품 지원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모금한 성금으로 6개 읍·면 소상공인들에게 방역물품을 지원한다.

 

가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김성기, 유근웅)는 가평군이 소상공인을 위해 모금한 성금으로 91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방역물품을 구입하여 읍·면별 10세트씩 지원한다고 밝혔다.

 

유근웅 대표위원장은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침체된 시장경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지원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사회복지기관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상공인을 위한 성금 모금은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어 가평군 6개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회복지기관인 가난한마음의 집, 가평군노인복지관, 가평군장애인복지관,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두손어린이집, 성빈센트환경마을, 특선주영농조합과 지역주민 53명이 동참했다.

 

가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중기계획인 가평군지역사회보장계획을 심의·의결하고 매년 연차별시행계획수립 및 평가를 통해 가평군의 지역사회보장 발전을 위한 역할을 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9/19 [15:25]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대표 음악축제 가평군에서 개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경기 가평초 찾아가는 영어교실 운영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문화창작공간 올해 첫 자체기획공연 선보여 / 가평투데이
조종면 재능기부 군인 경기도 선행도민상 수상 / 가평투데이
독서의 달 온라인 프로그램 호응 / 가평투데이
박 쉐프 요리를 멈추지마 호응 / 가평투데이
삼한 디앤씨(주), 코로나 극복 등 이웃돕기 성품(백미) 기탁 / 가평투데이
김화형 가평교육지원청교육장‘아프지마, 청춘’캠페인 동참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