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음악역1939 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 음악역1939 에서는‘G-SL(Gapyeong Saturday Live)’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업에는 부활의 보컬이었고,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인 <정동하>90년대 최고의 발라드 가수 <양파>, 남자들의 워너비 <먼데이키즈>가 출연한다.

 

또한, 스타플레이스이엔티의 3명의 아티스트가 행사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준비한다. 이미 네이버 뮤지션리그 1위로 인디신의 반향을 일으켰던 <미도>, 블루베리라는 예명으로넌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의 주인공 <안솔희>,‘라이더남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노래잘하는 신인 <주은성>이 함께 명곡 앙상블을 들려줄 예정이다.

 

G-SL 첫 번째 콘서트는 지난 18일 공연 시작 후 실시간 시청관객 1,300여명이 접속해 시청하는 등 당일 카카오TV 엔터ㆍ라이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누적 조회수 12297회를 기록했다.

 

가평군은 "두 번째 G-SL 온라인 콘서트에 더 많은 관객분들이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도록 카카오TV 라이브와 아프리카 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무료로 진행하는 G-SL 온라인 콘서트를 시청하려면카카오톡에서음악역1939’를 검색하고 친구추가 후 공연 신청을 하면 된다.


배너
기사입력: 2020/08/18 [11:10]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국내 최대 짚라인 가평에 상륙...8개 코스 총연장 2,418m에 달해 / 가평투데이
청평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코로나19 방역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군지사협주관, 소상공인들에게 방역물품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귀촌귀농학교, 가평에서 먼저 살아보기 3기생 모집 / 가평투데이
한석봉도서관과 함께하는 북적북적 진로독서교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 가평투데이
가평, 청평면 생활체육공원 주민곁으로 / 가평투데이
가평읍 익명의 기탁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전달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