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요구하는 혁신적인 공기업 실현 포부
“가평시설공단 제6대 유 영상 이사장 취임 ”
 
가평투데이

 

▲  임명장을 수여받은 유영상(사진右)신임 이사장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제6대 유 영상(61) 이사장이 지난 27일 가평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방역과 사회적 거리간격을 유지하는 좌석배치 등과 함께 직원과 관계자 등 50여명만이 참석하여 간소화게 진행되었다.

 

신임 유 영상 이사장은 급속하게 다변화되는 시대에 이제 혁신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안전과 고객에 대한 무한대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공단이 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취임사를 통해 공단에서 공사로 운영형태를 전환하여 자율적이며 자생적인 경영쇄신을 이끌고 신규 사업의 발굴과 자라섬 캠핑장, 칼봉산자연휴양림 등 수익성 관광시설은 전사적 경영마인드로 홍보와 마케팅에 중점을 두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아침고요 수목원, 쁘띠 프랑스, 호명호수, 칼봉산 짚-와이어 등 가평군의 대표적인 관광사업과의 연계를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고 내부적으로는 자체 승진을 통한 본부장제도를 편재하여 경영 효율화에 내실을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안전과 재난분야 전문가로 통하는 유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이때 코로나 팬데믹은 국제정세는 물론 금융위기와 사회적 질서가 파괴되고 있는 것이 불안정한 현실이라고 말하고, 이제는 코로나-19 발현 이전과 이후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변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위협에 대하여 사전에 준비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동적이며 주도적인 공단상 구현에 이사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2005년 창립된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의 제6대 이사장으로 발탁된 유 영상 이사장은 가평출신으로 1988년 가평군청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건설과, 안전재난과, 관광사업단 등 요직을 거치며 공기업이 요구하는 안전과 관광분야에 능통하여 공단의 이사장으로는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족은 채 영란 부인과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7/28 [11:2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가평, 전국 최고 230㎜ 물 폭탄 세례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협약식 / 가평투데이
장애인과 청소년의 권익 보장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 가평투데이
가평군, 코로나19 극복 희망일자리사업 주친 / 가평투데이
농기계 작업 중 사고발생, 가평소방서 구조 / 가평투데이
북한강 파수꾼.! 가평해병전우회 / 가평투데이
가평군, 군정현장 체험프로그램 실시 / 가평투데이
2020 농산어촌 유·청소년 선진축구체험 참가자 모집 / 가평투데이
2020년 공동모금회 교통취약자 이동권 강화사업 선정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