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고, 전국육상경기선수권 대회 두각 보여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제74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선수권부에서 가평고등학교 육상부가 우수한 성적으로 거두며 개인과 학교, 고장의 명예를 드높였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4일간 강원도 정선종합운동장 육상경기장에서 열린 제20회 한국 U20(주니어) 선수권대회와 제11U18(청소년) 선수권대회를 겸해 열린 본 대회에서 주니어부 여자 100m 허들에서 윤수빈(3학년)1위를 차지했다.

 

또 가평고 3학년에 재학중인 박수빈도 세단뛰기 및 멀리뛰기 3, 4위를 차지했으며 이주현은 남자 400m 허들 4위에 오르는 등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군민들에게 희망을 쏘았다.

 

이와 함께 여자 청소년부 100m 1, 2위에 전하영(1학년김다은(2학년), 200m 1, 2위에 김다은·전하영이 서로 차지하며 정상을 질주했다.

 

이 밖에 김소은(2학년)100m 4, 멀리뛰기 3위에 올라 두각을 드러내는 등 이번 대회에서 가평고는 금 3, 2, 2개를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7명으로 구성된 가평고 육상부(코치·강대훈)는 이번 기세를 몰아 72일까지 경북예천에서 열리는 제49회 춘계 전국 중·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가평 중등부 5명도 참가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평고는 65년의 역사를 가진 학교로써 기숙가 운영과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인재를 육성하고 사이클부와 육상부 운영으로 매년 다수의 실적을 올리는 명문고로 부상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체육발전과 우수선수 발굴로 학교체육 활성화와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엘리트체육은 물론 사회체육발전을 위해 군민 모두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6/30 [11:3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서태원 前건설도시국장 장애인복지회 고문에 위촉 / 안서우
청정 가평 자랑에 군수가 발 벗고 나서 / 가평투데이
우리 동네 홍반장, 행복마을관리소가 생겼어요. / 가평투데이
GS칼텍스, 가평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차량 구입비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양평군의회-연천군의회, / 가평투데이
「가평군 평생학습관 건립」 주민의견수렴 설문조사 / 가평투데이
연하초, 경기도 과학발명대회 특상 및 장려상 수상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 행복나눔봉사단, 코로나19 방역소독 봉사 / 가평투데이
가평군,“복장1지구, 상색3지구”지적재조사 사업지구 지정 / 가평투데이
가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나눔의 동산 제초 작업 실시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