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공단, 코로나19로 관광시설 개장 무기한 연기”
“고객과 가평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에서 결단”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백병선)은 코로나-19가 진정되지 않고 있어 정부지침에 따라 상황 종료 시까지 무기한 휴장을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공단은 코로나사태의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 32일부터 연인산캠핑장 등 4개 관광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임시 휴장한데 이어 지난 27일 백병선이사장 주관으로 개최된 긴급회의에서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단측은 30일 현재 코로나-19 확진 환자는 9,661명이며 사망자도 158명에 이르고 있는 실정으로 개인위생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의 전염을 최소화 하려는 정부정책에 발맞추어 결정된 것이라고 전했다.

 

백병선 이사장은청정지역인 가평에 확진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참으로 다행한 일이나 외부인의 이용이 대부분인 관광사업의 정상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사소한 빌미도 제공되어서는 안 된다는 판단으로 결정된 사안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눈앞의 이익이 아니라 고객과 가평의 안전이 최우선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휴장 대상 사업장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자라섬캠핑장과 칼봉산자연휴양림, 산장관광지, 연인산다목적캠핑장 총 4개소이며 앞으로 코로나-19의 진행 추이를 지켜보며 개장일을 결정할 방침이다.

 

각 사업장 직원들은 휴장기간 동안 대대적인 시설물 정비는 물론 환경정비에 정상운영 시보다 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특히 전문 업체의 대대적인 방역과 소독은 물론 일일 자체적인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3/31 [14:0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가평, 20대 실종녀 열흘만에 숨진채 발견 / 가평투데이
제17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국내 아티스트로 전체라인업 꾸린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공하수도사업 추진 박차 / 가평투데이
가평군,‘밀리터리 테마공원’조성사업 완공 눈앞 / 가평투데이
북한강에서 웨이크보드, 서핑대회 열려 / 권길행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꿈나래 방과후아카데미, 가평북중학교 방문 사업 설명 회 가져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