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든든한 보훈이 함께합니다’
(주)키즈앤스쿨 후원, 취약계층 국가유공자께‘사랑의 밑반찬’전달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도시락 및 요양식 제조업체인 ()키즈앤스쿨(대표 이건석)2019년부터 업무협약(MOU)을 맺고 취약계층 국가유공자 100여명에게행복 나눔, 사람의 밑반찬지원 사업을 매월(2, 400만원 상당) 추진하고 있다.

 

지난 18에는 고령의 독거 보훈가족(101)에게 저염식 반찬과 죽, 국 등을 전달해 드렸다. 특히, 요즘 코로나19 감염 사태로 외부 출입이 어려운 고령의 독거 유공자분들은밑반찬 지원이 너무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잘 먹겠다 고맙다.”모두들 힘든 시기에 잘 이겨 나가기 바란다.”며 격려 전화를 주신다.

 

김 지청장은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고령의 국가유공자분들이 외부와 단절된 생활로 힘들어 하는데, 반찬 배달은 큰 힘이 되고 있다.”,“코로나 위기로 지역경제가침체되어 매우 어려운 상황 속에도 국가유공자를 위한 지속적인 후원에 국가를 대신하여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했다.

 

아울러, 경기북부보훈지청은사랑의 밑반찬후원이 미치지 못하는 생계곤란 보훈대상자(78)에게 기초생활지원의 일환으로 매월(1) 다양한 밑반찬을 지원하는 등178가구에 달하는 취약계층 보훈대상자를 위한 든든한 보훈을 실천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3/19 [11:0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다시보는 10,26~박흥주 대령의 슬픈사연 / 서울의소리
가평군, 선제적 자연재해 예방 나선다. / 가평투데이
대한적십자사 조종면봉사회, 사랑의 라면 100박스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대통령 표창 등 연말 상복 터져 / 안서우 기자
접경지역 지정 위해, 가평군-속초시 손잡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여성가족부 종합평가‘S등급 최우수 기관’선정 / 가평투데이
효정청소년 오케스트라 이웃돕기성금 이십만원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자체 최초로 보훈 정책 인정받아 / 안서우 기자
우주산업개발(주) 컵라면 77박스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라이온스클럽, 난방유 쿠폰 기부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