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자라섬 캠핑메카로 거듭난다
하비비커뮤니케이션과 캠핑산업 증진 업무협약
 
권길행

 

▲     © 가평투데이

경기 가평군과 하비비 커뮤니케이션이 캠핑문화 정착 및 캠핑산업 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12일 가평군청에서 김성기 가평군수와 강동구 하비비커뮤니케이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캠핑문화 정착 및 캠핑산업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군의 대표 관광명소인 자라섬과 자라섬 캠핑장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구상하고, 계절에 맞는 다양한 캠핑행사를 추진키로 했다.

 

​또 양 기관은 군에 정식으로 등록된 캠핑장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의 우수한 관광자원 홍보를 통한 관광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키로 했다.

 

​김 군수는“국내 캠핑장 예약서비스 1위 업체인 하비비커뮤니케이션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캠핑문화 활성화로 축제 유치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관광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강 대표는“캠핑장의 활성화로 지역경제가 부흥하도록 노력하겠다.”며“가평군이 대한민국 캠핑을 선도하는 국가대표 캠핑지역으로 만들어 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2/12 [15:0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경찰서 인사발령 사항 / 가평투데이
공직자가 코로나환자 발생했다 소문내! / 권길행
가평 펜션 동반자살 20대남은 중태 / 권길행 기자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 한 펜션에서 20대여 3명 동반 자살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군,‘7080 청평고을 조성사업’연내 완공 / 가평투데이
논평]최저임금 제도개선, 지금이 적기다 / <소상공인연합회 논평>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