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사계절썰매장 등 공단관리시설 23일까지 휴관 결정
고객대표 협의, 확산 예방 위한 신중한 결정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국내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진자 가 증가함에 따라 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시설물에 대하여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잠정 휴관하기로 결정했다. 

 

10일 한석봉체육관 회의실에서 개최된‘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대응을 위한 긴급 대책회의’에는 백병선 이사장을 비롯한 가평군체육회 등 각 종목별 시설이용 대표 20여명과 공단 관계자 등 총 40여명이 참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선제적인 예방과 대응을 위한 대책 마련에 다각적인 의견을 모았다.

 

백병선 이사장은“0.1%의 감염 위험 확률이 있다면 고객 대표자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검토해 체육시설인 한석봉체육관과 조종국민체육센터, 가평체육관과 외국인 이용이 많은 가평 썰매장까지 전 시설과 프로그램을 중지하고 잠정 휴관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임시 휴장 결정에 따라 프로그램 회원 대상 연장 신청 접수와 소독‧방역 실시는 물론 이용고객들의 이용 불편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대대적인 시설물 개‧보수를 추진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배너
기사입력: 2020/02/11 [11:2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국내 최대 짚라인 가평에 상륙...8개 코스 총연장 2,418m에 달해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 자라섬 남도 꽃 정원 유료개방 / 가평투데이
가평, 청평면 생활체육공원 주민곁으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 조종101호선 농어촌도로 개통 / 가평투데이
중앙선관위, 유권자가 만드는 깨알영상 공모 / 가평투데이
가평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군민 대상자 선정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창고시설 소방안전컨설팅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 이웃돕기 성금·품 5억여 원에 이르러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