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풍순, 최 재형 공단 비상임 이사 임명”
전문성과 공기업에 대한 이해도 높이 평가
 
가평투데이

 

(사진右)장 풍순 신임 비상임이사와  (사진左) 최 재형 비상임 이사가 김성기 가평군수(사진中)로 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장 풍순, 최 재형 비상임 이사로 선정하고 6일 가평군수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새로이 선임된 비상임 이사들은 공단의 사업계획은 물론 예・결산, 정관의 변경, 규정의 개정 등 공단 경영 전반에 참여하여 중요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공단 백병선 이사장은 새로이 선임된 비상임 이사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공단 전반에 관한 운영사항과 현안과제는 물론 공단이 지향하고 있는 미래상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공단이 중심을 잡고 희망찬 미래로 정진할 수 있도록 방향키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새로이 선임된 장 풍순 이사는 가평군청에서 35년간 공직생활을 하며 가평읍장, 주민생활지원과장 등 다양한 경험의 행정통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직영공기업인 상하수도사업소 소장을 역임하여 공기업에 대한 이해가 풍부하며, 전문성과 리더십 등 우수한 역량을 보유하여 공단 비상임 이사로서의 자질이 충분하다는 평가다.

 

또한 세무 및 회계전문가 분야에서 선임된 최 재형 이사는 현재 다율회계법인 감사본부 이사로 포스코대우 투자관리실 과장과 케이리츠엔파트너스 투자운용본부 차장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회계분야 평가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공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전문성, 리더십 등을 고루 겸비하고 있어 공단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새로 선임된 비상임 이사는 전문성과 공기업에 대한 이해가 풍부하여 공단은 물론 가평발전과 주민복지에 기여도가 높을 것으로 평가되고 공단의 또 다른 식구로 경영에 참여하여 3년 임기 동안 활동하게 된다.


배너
기사입력: 2020/02/10 [13:4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2020년 제2회 검정고시 전원합격 / 가평투데이
가평군 대표관광명소 자라섬 개방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청평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코로나19 방역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군지사협주관, 소상공인들에게 방역물품 지원 / 가평투데이
새마을지도자설악면협의회 방역봉사 / 가평투데이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9월 정기회의 및 민간위원장 선출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화재없는 안전마을 지정식 개최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