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풍순, 최 재형 공단 비상임 이사 임명”
전문성과 공기업에 대한 이해도 높이 평가
 
가평투데이

 

(사진右)장 풍순 신임 비상임이사와  (사진左) 최 재형 비상임 이사가 김성기 가평군수(사진中)로 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장 풍순, 최 재형 비상임 이사로 선정하고 6일 가평군수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새로이 선임된 비상임 이사들은 공단의 사업계획은 물론 예・결산, 정관의 변경, 규정의 개정 등 공단 경영 전반에 참여하여 중요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공단 백병선 이사장은 새로이 선임된 비상임 이사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공단 전반에 관한 운영사항과 현안과제는 물론 공단이 지향하고 있는 미래상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공단이 중심을 잡고 희망찬 미래로 정진할 수 있도록 방향키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새로이 선임된 장 풍순 이사는 가평군청에서 35년간 공직생활을 하며 가평읍장, 주민생활지원과장 등 다양한 경험의 행정통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직영공기업인 상하수도사업소 소장을 역임하여 공기업에 대한 이해가 풍부하며, 전문성과 리더십 등 우수한 역량을 보유하여 공단 비상임 이사로서의 자질이 충분하다는 평가다.

 

또한 세무 및 회계전문가 분야에서 선임된 최 재형 이사는 현재 다율회계법인 감사본부 이사로 포스코대우 투자관리실 과장과 케이리츠엔파트너스 투자운용본부 차장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회계분야 평가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공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전문성, 리더십 등을 고루 겸비하고 있어 공단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새로 선임된 비상임 이사는 전문성과 공기업에 대한 이해가 풍부하여 공단은 물론 가평발전과 주민복지에 기여도가 높을 것으로 평가되고 공단의 또 다른 식구로 경영에 참여하여 3년 임기 동안 활동하게 된다.


배너
기사입력: 2020/02/10 [13:4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경찰서 인사발령 사항 / 가평투데이
가평 펜션 동반자살 20대남은 중태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산불현장 내 무인비행장치 운영 통제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 한 펜션에서 20대여 3명 동반 자살 / 권길행 기자
내년 가평‧청평‧상천 역세권 개발 활기 ‘기대’ / 가평투데이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