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년 사]백병선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가평투데이

 

2020 庚子年

 

신 년 사

   

▲     © 가평투데이

 

희망의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己亥年)은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행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격려와 지원 속에 우리 공단은 그 어느 해 보다 힘찬 정진을 하였던 한해였습니다.

 

친절도의 척도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다시 90점 이상의 점수를 탈환했으며, 중간 정도였던 경영평가에서도 우수등급으로 상향 평가되었고, 대외적 공신력은 인적자원개발, 날씨경영, 가족친화인증, 교육기부진로체험기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선정 등을 통해 입증되는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꿈을 이루기 위해 한 해 동안 동고동락하며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노력해준 공단 직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가평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단을 애용하시는 고객여러분!

이제 우리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2020년 탄탄한 내부조직과 사업의 확대 등 더 큰 도약으로 여러분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 합니다.

조직규모를 정예화하고 세분화하여 7개의 팀을 구성하고, 감사파트를 별도로 분리하여 관리감독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 사업인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와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를 수탁 받아 총 21개의 다양한 사업으로 가평군민의 건강하고 윤택한 삶속에 동행하며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상시 소외되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것입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매일 희망의 꿈을 꿉니다.

그리고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언제나 가평군민과 고객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행복은 우리의 열정과 사명입니다.

언제나 함께하여 주시고, 언제나 소통하여 주시고, 공단의 마음과 공감하고 동행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리는 새해아침입니다.

 

우리 직원 분들 또한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하는 동행으로 공단을 찾아주시는 모든 군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드린다는 사명감으로 최고의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자년은 밝고 큰 열매가 다시 돌아온다는 회복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가평군민 여러분, 그리고 친애하는 공단 직원여러분들에게도 새해에는 그동안 마음속에 품어왔던 모든 계획들이 모두 다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더욱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기를 온 정성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庚子年 元旦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백 병 선 拜上


배너
기사입력: 2020/01/02 [10:5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소방서,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장려상 쾌거 / 가평투데이
가평군, 코로나19 예방 대응수준 강화한다. / 가평투데이
6개 전·현직 기관장 명예가평군민 되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영농폐기물 보상금 받으세요 / 가평투데이
가평군,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 홍보 / 가평투데이
가평군,‘사회적 거리두기’이행상황 집중 점검 / 가평투데이
“가평공단, 코로나19로 관광시설 개장 무기한 연기” / 가평투데이
전신주 활용 위치확인 시스템, 첫 결실 / 권길행 기자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논평]경제 회복 위한 창조경제와 신산업 창출, 노동개혁에 강한 의지 밝힌 것에 환영한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