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뜻깊은 기해년(己亥年) 한해 마감
2019년 종무식 갖고 새로운 출발 다짐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국·과·소·읍면장, 직원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뜻깊은 기해년(己亥年) 한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2019년 종무식을 가졌다.

 

김 군수는 송년사를 통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건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미래 도약을 위한 성장 동력을 착실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뜻깊은 한해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가평이 가진 역량을 대내외적으로 유감없이 보여준 군민과 공직자들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 군수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도 공직자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결집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날 종무식 석상에서는 교통과 홍복숙·농업정책과 김기철 팀장이 모범공무원으로 발탁돼 국무총리상을, 복지정책과 박재근 과장·농업기술센터 장동규 소장·보건소 박정연 소장·허가민원과 장동훈 팀장 등 4명이 각 분야 유공자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 상면 김무영·설악면 김동현 씨, 가평읍장 장동선·설악면장 박철선 등 민간인 13명과 공무원 4명이 도정 및 군정발전 유공자로 선정돼 도지사, 군수 표창을 받았다.

 

한편 종무식에 앞서 열린 올 하반기 정년 및 명예 퇴직자에 대한 정부포상에서는 전) 유근웅 경제복지국장이 홍조근정훈장을, 세정과장 임대원·복지정책과장 변애엽·안전재난과 신기철 등 3명이 녹조근정훈장을 수상했으며, 보건소 신영숙 및 농업기술센터 이항재 등 2명이 옥조근정훈장 및 근정포장을 각각 받았다.


배너
기사입력: 2019/12/31 [11:1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경찰서 인사발령 사항 / 가평투데이
가평군, 산불현장 내 무인비행장치 운영 통제 / 가평투데이
가평 펜션 동반자살 20대남은 중태 / 권길행 기자
가평 한 펜션에서 20대여 3명 동반 자살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군 CCTV 통합관제센터, 군민안전 높인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