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20년 군민의 날 체육대회 청평면 개최 결정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2020년 10월에 열리는‘제53회 가평군민의 날 체육대회’가 청평면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군 체육회가 내년부터 군민의 날 체육대회 읍·면 순회개최 시행방침에 따른 것으로 그동안 격년제로 열고 있는 기념식과 체육대회를 가평읍에서만 개최해 왔다.

 

군 체육회는 청평면 유치신청에 대해 서류 및 현장심사 등을 실시해 최종 개최지로 결정했다.

 

가평군의 관문인 청평면은 1만4600여명이 거주하며 13개 생활체육동호회에서 500여명의 체육인이 활동하고 있다.

 

또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사항인‘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와‘청평생활체육공원’이 2020년 4월중 개관될 예정이어서 제53회 군민의 날 체육대회 개최에 문제가 없다는 평가다.

 

적극적인 환영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는 청평면 체육회는 조속히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기관단체장 및 자원봉사단체와 연대하여 군민 축제의 장으로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군 관계자는“처음으로 군민의 날 행사가 청평면에서 개최돼 면민화합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나아가 군민 화합을 견인하는 역할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내년에는 스포츠와 문화행사 등을 통해 단합을 이루고 가평군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올해 가평군민의 날 제52돌을 맞아 10월 7일부터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자라섬 남도 및 음악역 1939, 문화예술회관 등에서 펼칠 계획이었으나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추세에 따라 가평군민의 날 기념식을 비롯해 축하공연, 음악회, 얼쑤광장, 문화예술전, 백일홍 축제, 노래자랑 등 많은 사람이 모이는 10여개의 행사를 모두 취소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9/12/30 [11:51]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소방서,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장려상 쾌거 / 가평투데이
가평군, 코로나19 예방 대응수준 강화한다. / 가평투데이
전신주 활용 위치확인 시스템, 첫 결실 / 권길행 기자
6개 전·현직 기관장 명예가평군민 되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영농폐기물 보상금 받으세요 / 가평투데이
가평군,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 홍보 / 가평투데이
가평군,‘사회적 거리두기’이행상황 집중 점검 / 가평투데이
“가평공단, 코로나19로 관광시설 개장 무기한 연기”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논평]경제 회복 위한 창조경제와 신산업 창출, 노동개혁에 강한 의지 밝힌 것에 환영한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