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 여성공직자와의 간담회 가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에서는 송기욱 의장 및 강민숙 의원, 부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6급이상 여성공직자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여성공직자들의 근무여건과 양성평등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환경이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여성의 역할을 새롭게 정립하고, 여성 공직자들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가평군의회와 여성 공직자들이 소통하고 고민하고자 마련되었다.

 

본청, 직속기관·사업소 및 읍·면 6급 이상 여성공직자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간담회는 그동안 일가양립을 위해 애써 온 여성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조직사회의 변화와 개선이 필요한 점과 애로사항 등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나누었다.

 

송기욱 의장은 “여성공직자들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위한 정책적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앞으로 여기 계신 6급 이상 여성공직자들의 꾸준한 자기개발을 통한 역량개발과 보다 적극적인 행정추진으로 지역발전을 이루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재 가평군에는 310여 명의 여성공직자가 근무 중이며, 공직자 750여명 중 여성비율은 41.2%를 차지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19/11/25 [11:2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김성기 군수 대법판결 무죄확정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군,“제2경춘국도”가평군 건의 노선 확정 및 적극 반영 요구 / 가평투데이
가평, 20대 실종녀 열흘만에 숨진채 발견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의 의의와 역할 / 가평투데이
가평군, 사랑의 땔감으로 훈훈한 온정 나눈다. / 가평투데이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가평군, 가평역~국도75호선 잇는 도시계획도로 개통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