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단의 따듯한마음 연탄 후원
경기북부보훈지청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탄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지청장 김장훈)은 지난 7일 경기북부 관내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 2가구에 난방용 연탄 각 500장씩 총 1,000장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연탄으로 난방을 하고 있는 고령 국가유공자 2가구를 찾아 연탄을 지원하여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지원하는 행사로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 1군단 유해발굴단이 합심하여 직접 연탄을 배송하였다. 이 행사에 참여한 1군단 이문규 상사는 “해마다 호국보훈의 달이나 명절을 맞아 고령 국가유공자들을 찾아 뵙고 도움을 드리지만 아직도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 놓인 분들이 많다는 사실이 안타깝다”며 앞으로도 고령 국가유공자들의 노후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하겠다는 약속도 잊지 않았다.

 

한편 연탄을 지원 받은 대상자 박 모씨는“해마다 잊지 않고 연탄을 지원해 주어 항상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었고, 올해도 지원을 해주니 한없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은 11월 10일(일)에도 1군단 장병들과 함께 경기북부 관내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 2가구에 난방용 연탄 각 500장씩 총 1,0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봉사단은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단체, 업체 등과 더불어 “따뜻한 보훈”을 위한 제도적 확립을 위해 지역연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19/11/08 [13:1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군, 하천불법행위 뿌리 뽑는다.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 '사랑의 김장 나눔' 따듯한 온정에 훈훈 / 권길행
가평군, "ASF 매개 멧돼지 잡자" / 권길행
가평소방서·수도기계화보병사단 MOU체결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