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면 새마을부녀회 노인공경사회 앞장
제 6차 청평면 독거어르신 상쾌한 목욕나들이 진행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청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상호, 양성남)와 청평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양화자)는 5일 거동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 7명을 대상으로“독거어르신 상쾌한 목욕나들이”사업을 진행했다.

    

“독거어르신 상쾌한 목욕나들이”사업은 연간 100여명의 독거어르신들을 직접 모시고 와 목욕봉사를 하는 사업으로 지난 4월 이후 6회 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직접 목욕탕으로 모시고 와 목욕을 돕고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목욕하기 힘든 노인들에게 목욕시켜주고 맛있는 점심도 먹여주고 데려다주기까지 한다며 이렇게 호강을 해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상호 청평면장은“보다 많은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목욕봉사 사업을 지원하겠고 목욕봉사해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하다”며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9/11/06 [12:30]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군, "ASF 매개 멧돼지 잡자" / 권길행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군, 하천불법행위 뿌리 뽑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수도기계화보병사단 MOU체결 / 가평투데이
진정무 총경, 제57대 가평경찰서장으로 취임 / 가평투데이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