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에서 웨이크보드, 서핑대회 열려
내달 9일까지 신청 접수 -아마추어 웨이크,서핑대회도
 
권길행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수상스키-웨이크보드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 3회 가평군수배 웨이크보드. 웨이크서핑 대회가 내달 11일부터 13일 까지 북한강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대회는 웨이크보드 여자부와 남자부로 나누어 경기가 치루어지며, 웨이크서핑은 OPEN경기와 아마추어 부문으로 진행된다. 

    

아마추어 출전선수는 대회입상 경력이 없는 순수 아마추어 동호인으로 10월 5-6일에 진행되는 협회장배 입상자는 예외로 한다고 전했다.

    

내달 9일까지 참가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웨이크보드 각조 40명, 웨이크 서핑 OPEN 남⁃여 각 15명/아마추어 남⁃여 각 25명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다.

 

박경수 가평군 수상스키협회장은“수상레포츠로 최적화된 북한강에서 웨이크보드와. 웨이크서핑대회를 치루며 어느덧 3회를 맞아 감회가 새롭다. 이번 대회를 통해 전문체육과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 수상스키협회는 북한강 수변구역의 수상레저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7년 첫 웨이크보드와 웨이크서핑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19/09/30 [10:55]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공단, 코로나19로 관광시설 개장 무기한 연기” / 가평투데이
가평군, 코로나19 예방 대응수준 강화한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사회적 거리두기’이행상황 집중 점검 / 가평투데이
전신주 활용 위치확인 시스템, 첫 결실 / 권길행 기자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군, 교육발전 없이는 미래도 없다. / 가평투데이
논평]경제 회복 위한 창조경제와 신산업 창출, 노동개혁에 강한 의지 밝힌 것에 환영한다. / 가평투데이
6개 전·현직 기관장 명예가평군민 되다.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가평 농업정책의 신화를 쓰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영농폐기물 보상금 받으세요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