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 이재명 지사에 대한 법원 선처 탄원서 발표
 
가평투데이
▲  사진] 좌측부터, 강민숙 의원(더불어민주당/비례), 이상현 의원(더불어민주당/청평.설악) 최정용 의원(자유한국당/조종.상면), 송기욱 의장(더불어민주당/가평.북면), 최기호 의원(자유한국당/가평.북면), 배영식 의원(더불어민주당/조종.상면), 염만희 의원(자유한국당/청평.설악)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의원일동은 24일 군의회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법원의 선처를 호소하는 탄원서를 발표했다.

    

가평군의회 의원들은“6,000억원 이상의 성남시 부채를 개발이익 공공환수 등의 자체 재원확보 노력으로 임기 말까지 모두 해결하고, 청년배당, 무상교복, 산후조리지원 등 괄목할 만한 행정능력을 보여주며 지방자치단체장으로서 두터운 신임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또“청년기본소득, 산후조리비, 무상교복 등 3대 복지정책 이외에도 지역화폐 법제화, 24시간 논스톱 닥터헬기 도입, 건설공사 원가 공개, 공공개발 이익환수 등 생활밀착형 도정 성과로 도민의 삶에서 직접 체감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도민들의 선택이 옳았음을 도정으로 충분히 입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경기도지사의 판결은 이재명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이재명을 선택한 경기도민들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음을 헤아려 주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특히“각종 규제로 개발의 제한을 받고 있어 지역발전의 어려움을 수십 년 감내하고 있는 우리 가평군민들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계획하고 있는 균형발전정책의 중단 없는 추진을 통하여 가평군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는 만큼 그 희망이 꺾이지 않을 수 있게 배려해 주길 바란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의원들은“물론 사법부의 판결은 존중되어야 한다”면서,“그러나 부디 확고한 비전과 강한 추진력을 가진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정을 정상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경기도의 변화를 바라는 도민들의 열망이 얼마나 크나 큰 것인지를 깊이 고려해 달라”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19/09/24 [11:3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 20대 실종녀 열흘만에 숨진채 발견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의 의의와 역할 / 가평투데이
이진용 가평군수 구속기소로 직무정지 / 권길행 기자
가평군, 가평역~국도75호선 잇는 도시계획도로 개통 / 가평투데이
가평군,“제2경춘국도”가평군 건의 노선 확정 및 적극 반영 요구 / 가평투데이
가평군, 사랑의 땔감으로 훈훈한 온정 나눈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