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청평도시계획도로 1-4호선 왕복4차로 10일 개통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이 원활한 교통 소통을 위해 추진한 청평면 청평교~전철역을 연결하는 청평도시계획도로 1-4호선이 10일 왕복 4차로로 개통된다.

 

도로 개통으로 안전한 보행환경 개선과 더불어 청평 역세권을 중심으로 기반시설이 점차적으로 확충될 것으로 주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또 군이 현재 추진중인 7080 청평고을 조성사업이 오는 2020년 완공되면 지역주민 및 내방객들의 접근성이 직접적으로 향상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7년 4월에 착공한 본도로는 조종천을 따라 청평교~안전유원지~청평역을 연결하는 길이 820m, 폭 20m 규모의 왕복 4차로다. 사업비는 92억여원이 투입됐다.

 

이번에 준공된 도시계획도로는 청평 전통시장앞 도로폭 협소로 차량 교행이 어렵고 량, 자전거, 보행자가 혼재되어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생활에 불편이 많았던 노선이다.

 

군 관계자는“그동안 여러가지 불편을 감수하고 협조해 주신 지역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군민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도시기반시설 확충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9/05/13 [13:3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경찰서 인사발령 사항 / 가평투데이
공직자가 코로나환자 발생했다 소문내! / 권길행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논평]최저임금 제도개선, 지금이 적기다 / <소상공인연합회 논평>
가평군,‘7080 청평고을 조성사업’연내 완공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 펜션 동반자살 20대남은 중태 / 권길행 기자
가평 한 펜션에서 20대여 3명 동반 자살 / 권길행 기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