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면, 제9회 지구가족문화축제 개최로 화합의 장 마련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에서 다문화 가정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설악면에서 5일‘제9회 지구가족문화축제’가 열려 사랑과 우의를 나누며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현, 연만희 군의원, 김경호 도의원, 김영우 국회의원, 다문화 가정과 지역 주민 등 1천 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제18회 눈메골 건강걷기대회 행사를 시작으로 막이 오른 축제는 기념식과 설악면 부녀회의 오색비빔밥 체험, 서울공연예술고를 비롯한 11개 단체의 동아리와 학생 문화예술 공연 그리고 짚풀공예 비롯한 전시체험 행사와 남진, 김양, 진달래, 장송호 등의 초청가수 공연, 설악면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나눔 장터인 돗자리장터,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지구촌은 한가족임을 확인했다.

 

함영훈 지구가족문화축제 추진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구촌 다문화 가족이 모두 하나가 되는 화합의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설악면 주민자치위원회, 설악면 지구가족문화축제위원회가 주최, 주관하였고, 청평수력발전소, ㈜스테비아바이오텍, 한글과컴퓨터그룹, ㈜더스테이힐링파크, ㈜크리스탈, HJ천보청평수련원, 설악면사무소, 설악면 기관단체장협의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배너
기사입력: 2019/05/13 [13:1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포토뉴스] 위안부 소녀상 성적모독한 '이나미 OUT'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자라섬 야외수영장 폐쇄 논란 / 가평투데이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펜션 수영장에서 네살 아이 참변 / 가평투데이
눈 없는 스키장 개장 / 운영자
불법어업 (투망, 쵸크 사용)특별단속 / 가평투데이
김성기 군수 대법판결 무죄확정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자라섬재즈페스티벌, 헨릭 빕스코브의 상상력을 입다.’ / 가평투데이
청평초, 흡연예방교육“담배를 왜 만들어요?”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