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현 가평군의원 5분 발언 눈길.!
소통 없는 집행부 질타 - 국토부 차량소통우선한 무지한 기획
 
가평투데이

 
▲  가평군 의회 이상현 의원(운영위원장)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이상현 의원이 제2 경춘국도 추진문제와 관련 5분 발언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가평군의회 이상현 의원은‘주민과 소통하는 제 2경춘국도 대책의 조속 추진을 촉구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5분발언의 전문을 공개했다.

 

이상현 의원은‘가평군민들은 국토부안의 맹목적인 반대외에 군의 공식적인 노선안에 대하여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며가평군의 소통 없는 행정을 강하게 질타했다.

 

특히, 지난 1월 제2 경춘국도 가평군 제시안 관철촉구 결의문을 발표하면서도 집행부의 적극적인 대책을 기대했으나. 제 2경춘 국도와 관련, 책임 있는 설명조차 없이 늑장대응으로 군민 의견이 분열되는 결과를 초래했다고 지적했다.

 

이상현 의원은‘가평군은 제 2경춘 국도에 대한 국토부안을 전면 반대 한다.는 내용의 빨간 현수막으로 뒤덮여가고 있다.’며‘많이 늦었지만, 이제라도 지난 3월 원주청을 방문해 설명했던 군 계획안에 대하여 군민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분열된 군민들의 민심을 결속시키는데 주력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한편, 이상현 의원은 국토부가 제시한 기획안은 지역균형발전의 상생의지와 노력이 결여된 차량소통만을 감안한 무지한 계획이며, 가평군 경유노선반영을 주문을 고민의 흔적 없이 무시한 국토부의 무책임한 행정을 엄중 규탄했다.  가평]권길행 기자

배너
기사입력: 2019/04/16 [10:55]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포토뉴스] 위안부 소녀상 성적모독한 '이나미 OUT' / 가평투데이
제2회 안정복문학상을 공모 / 권길행
가평군, 종합산악‧수상관광레저 타운 조성한다. / 권길행
펜션 수영장에서 네살 아이 참변 / 가평투데이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자라섬 야외수영장 폐쇄 논란 / 가평투데이
가평군,‘1939 시네마’오픈 / 가평투데이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서영교 국회의원 (서울 중랑구 갑, 국회 국방위원회) 인터뷰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