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19년 성실납세자' 선정
가평읍 이진표 씨 등 12명에게 다양한 혜택 부여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온 가평읍 이진표 씨 등 12명을 '2019년 성실납세자'로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5일 밝혔다.

 

성실납세자는 이 씨를 비롯해 설악면 송미정·김법승 씨, 청평면 임광혁·조성필 씨, 상면 이인식 씨, 조종면 이현제 씨, 북면 정지연·최윤호 씨 등 개인 9명과 ㈜새한레미콘, 아침고요수목원, ㈜우리술 등 3개 기업이다.

 

이들은 대출금리 인하, 예금금리 우대, 수수료 감면 등 금융우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받게 된다.

 

또 1년간 공영주차장 주차요금과 법인의 경우 2년간 세무조사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인증서를 전달한 김성기 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납세의 의무를 다해준 성실납세 주민들은 타의 본보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군 살림에도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성실납세자와 납세기업들이 우대받는 풍토를 조성하고 이들에 대한 지원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실납세자는 2019년 1월 1일 현재 지방세 체납이 없고 최근 3년 동안 매해 3건 이상을 기한 내 전액 납부한 납세자나 개인의 경우 연간 1천만원, 법인은 5천만원 이상 납부자 중, 지방세심의위원회의 엄정한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2013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 맞는 성실납세자 선정에는 그동안 67명이 영예를 안아 다양한 혜택을 입었다.

배너
기사입력: 2019/03/05 [14:37]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가평군,‘1939 시네마’오픈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서영교 국회의원 (서울 중랑구 갑, 국회 국방위원회) 인터뷰 / 가평투데이
포토뉴스] 위안부 소녀상 성적모독한 '이나미 OUT'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자라섬 야외수영장 폐쇄 논란 / 가평투데이
눈 없는 스키장 개장 / 운영자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