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쌀·밭·조건불리 직불금 신청
읍.면사무소에 공동접수센터 운영...
 
가평투데이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농업인의 소득안정지원을 위해 이달부터 쌀·밭·조건불리지역 직불금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7일 밝혔다.

 

지급단가는 쌀고정직불금의 경우 진흥지역이 ㎡당 108원, 비진흥지역은 81원이며, 밭고정직불금은 진흥지역이 ㎡당 70원, 비진흥지역이 53원이다.

 

농업생산성이 낮고 정주여건이 불리한 지역에 지원하는 조건불리지역 직불금의 단가는 농지가 ㎡당 65원, 초지가 40원으로 작년 대비 소폭 상승했다.

 

직불금을 신청하는 농업인은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구비해 농지소재지 읍면사무소 또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가평사무소로 4월 30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논이모작 직불금은 3월 8일까지다.

 

군은 직불제 사업, 농업경영체 통합 신청 접수와 관련하여 농업인의 신청 편의를 위해 3월 4일부터 25일까지 읍면사무소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공동접수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기타 상세한 지급단가, 신청자격, 신청서류, 접수일정 등은 농지소재지 읍면사무소 또는 콜센터(1644-9778)에 문의하거나 농식품부 홈페이지(www.mafra.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직불금 신청기간내에 신청하지 못해 직불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란다"며 "농가들의 편의를 위해 공동접수 기간을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9/02/07 [14:0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국립자연휴양림, “산림휴양 서비스 매니저 ” 모집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학관, 학생들에게 최고 인기 누려... / 가평투데이
영유아 건강검진 프로그램 안내 / 가평투데이
경춘선 ‘청량리~춘천’간 급행전동열차 5회 신설 / 가평투데이
눈 없는 스키장 개장 / 운영자
가평군, 음악역 1939‘로컬푸드 직매장 및 레스토랑’오픈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제2경춘국도 사업추진으로 기대감 높아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