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중학교 가서도 잘 지내”
가평 상면초, 6학년을 위한 졸업 축하 행사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 상면초등학교(교장 이성용)에서는 6학년 선배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재학생과 졸업생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학생들이 주관한 6학년 졸업 축하 행사를 가졌다.

 

4일 본교에서 진행된 행사는, 학생들이 직접 계획하고 운영을 맡아 진행하였으며, 3학년 학생들은 만든 뉴스를 같이 시청하고, 4학년 학생들은 선배들의 1학년부터 전학년 과정의 학창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화해 앨범을 만들어 전달했다.

 

5학년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을 운영하고 상면 노래자랑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헤어지는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이번 행사의 진행을 맡은 5학년 우정화 학생은 “그 동안 언니 오빠들과 더 많이 놀고 더 잘 지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 다는 아쉬운 마음을 전달하고, 6학년 백민지 학생은 “동생들에게 잘 해주지도 못했는데 우리를 위해 이런 행사를 마련해서 감동이다. 중학교 가서도 상면초를 잊지 않고 상면초를 졸업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도록 생활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제공] 상면초 교사 김은미


배너
기사입력: 2019/01/04 [17:0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국립자연휴양림, “산림휴양 서비스 매니저 ” 모집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학관, 학생들에게 최고 인기 누려... / 가평투데이
영유아 건강검진 프로그램 안내 / 가평투데이
경춘선 ‘청량리~춘천’간 급행전동열차 5회 신설 / 가평투데이
눈 없는 스키장 개장 / 운영자
가평군, 음악역 1939‘로컬푸드 직매장 및 레스토랑’오픈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제2경춘국도 사업추진으로 기대감 높아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