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체육회-베뉴지 CC, 골프 꿈나무 지원 MOU체결
장소제공 및 후원 등 제반지원 약속 협약...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체육회(회장‧김성기 군수)와 관내 베뉴지 CC(대표이사‧김연경)가 최근 골프 꿈나무 육성지원을 위해 상호 노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우수 꿈나무를 발굴하고 장소제공 및 후원 등 제반지원을 약속했다. 또 대회유치 및 개최, 미디어 노출을 통한 상호 홍보협조를 이뤄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가평지역 출신 지은희 프로골퍼와 김태우, 박희승 선수, 가평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지명환 학생 등 4명은 주1회 연습라운드 등 골프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김성기 군수는“가평군은 지은희 선수 같은 글로벌 골프스타를 배출했다”며 “제2의 지 선수가 다시 한 번 탄생할 수 있도록 골프시설과 인프라를 통해 골프 꿈나무 발굴과 육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육회는 올해 경기도 체육진흥공모사업에 선정돼 2천만원 상당의 훈련용품을 지원받아 가평중‧고등학교에 전달함으로서 학교엘리트체육 육성에 힘을 보탰다.

배너
기사입력: 2018/12/07 [15:37]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청평, 새벽시간 정전 원인은 교통사고. / 가평투데이
눈 없는 스키장 개장 / 운영자
성유리 천년지애 부여주 연기보고 멘붕, “정신혼미” / 김시현/I선데이뉴스
청평초, 김재성 세계로봇대회 Explore & Design Award 수상 / 가평투데이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서울 춘천고속도로 창의터널 부근 빗길추락사고 / 권길행 기자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가평· 목동천 익사사고 2명 숨져 /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