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제51회 군민의 날’행사...5천여 명 화합의 장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6만4000여 군민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8일 가평종합운동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국회의원, 군의회 의장 및 도·군의원, 기관단체장, 출향인사, 주민 등 5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가평 군민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가평읍, 청평, 북면 등 6개 읍면 선수단 및 주민 2천여 명의 입장으로 시작된 기념식에서는 군민헌장 낭독, 군민대상 및 도민상 시상을 비롯해 도지사·홍보대사 등 각계각층의 축하영상 메세지, 민선7기 비전선포식, 우승기 반납, 선수대표 선서, 군민의 노래제창 등이 이어졌다.

 

이어 드론을 이용한 성화점화로 막이 오른 체육대회는 각 읍·면을 대표해 1천여 명의 선수들이 축구, 테니스, 육상중장거리, 게이트볼, 족구, 배드민턴, 줄다리기, 400M계주, 야구, 탁구, 그라운드골프 등 11개 정식종목과 팔씨름 등 시범종목 1개, 읍면대표릴레이, 투호, 제기차기 등 화합종목 3개 등 총 15개 종목서 자웅을 겨뤘다.

 

이날 김 군수는 기념사를 통해“민선 7기 가평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첫 번째 군민의 날”이라며“오늘의 이 자리가 모든 군민이 서로를 보듬고 안아주며 내일을 위해 오늘을 격려하는 자리가 되도록 마음을 활짝 열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기념석상에서는 문화예술 및 지역안정 부문에 가평읍 임영란·김동석 씨, 사회봉사 및 산업경제에 북면 노성희·김현수 씨 등 4명이 영예로운 군민대상 표창을 받았다.

 

또 자랑스런 경기도민상에는 체육진흥 분야 가평읍 김종남 씨를 비롯해 법질서확립 조종면 이혁제 씨, 농어촌발전 설악면 조영순 씨, 지역경제 청평면 박정진 씨, 환경보전 가평읍 최정희 씨, 문화예술 북면 정충미 씨, 통일안보 가평읍 이상윤 씨 등 8명이 수상했다.

 

한편 응원단의 열띤 함성이 가을하늘에 울려 퍼진 가운데 대회 종합우승에는 우승기 및 트로피, 부상이 주어졌으며, 식후행사로는 경민대학교 태권도 시범공연을 비롯해 재외군민 릴레이경주, 초청가수 공연 등의 축하무대와 함께 행사장 주변에서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열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의 풍성함을 더했다.

 

군은 격년제로 열리는 이번 체육대회가 소통과 화합으로 군민 응집력을 모아 희망가평·행복가평을 이뤄나가는 자리인 만큼 스포츠와 문화행사 등을 통해 단합을 이루고 가평군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울여 왔다.

 

 

배너
기사입력: 2018/10/10 [11:0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군수 김성기 무소속 불패신화 기록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가평 조합장 선거 본격 돌입 / 가평투데이
연하초 6학년 학생들! 국회에 대하여 배워요! / 가평투데이
이진용 가평군수 구속기소로 직무정지 / 권길행 기자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사진,"진짜 40대 맞아?"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으로 귀촌귀농 하실래요?”… 귀촌귀농 교육생 모집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학관, 학생들에게 최고 인기 누려... / 가평투데이
옛 가평역이‘음악역 1939’로 다시 태어나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