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우 의원, “지역발전에는 여야가 없어”
경기도-야당 국회의원 정책협의회에서 수도권 규제 완화 강조, 환경위해시설 조사 요구
 
가평투데이
▲   김영우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포천 .가평)                                           ©가평투데이

야당 국회의원과 경기도지사가 참석하는 경기도정책협의회가 14일 여의도에서 개최되었다.

 

이자리에 참석한 김영우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포천·가평)은 ‘경기도-야당 국회의원 정책협의회’에서“행정에는 여-야가 따로 없다. 다만, 경기도민을 위한 행정과 행복을 위해서는 경기도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에 대해 야당의 적절한 견제와 균형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야당이라고 해서 무조건 비판만 하는 일은 없다. 협조할 것은 반드시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 위원장은“경기도의 경우 각종 수도권 규제 때문에 불이익을 받고 있으며 기계적인 균형 발전으로 인해 경기도의 여러 가지 장점들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며,“지역특구법 개정안 규제완화에 있어서도 수도권이 배제된 듯한 흐름으로 가고 있어 시정되어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자리에는 김영우 경기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정병국·주광덕·이현재·김성원·송석준·이찬열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경기도에서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김희겸 행정1부지사, 김진흥 행정2부지사, 이화영 평화부지사 등이 참석했다.

 

이 날 김영우 경기도당 위원장은 포천 현안 사업으로▲GTX-C노선 포천연장 사업 ▲고모리에 사업 정상 추진 ▲국지도 56호선 수원산터널 건설 사업의 지속 관심 ▲SRF 등 환경시설 인허가 및 운영 실태조사를 요구하였고, 김성기 가평 군수가 요청한 ▲지방도 387호선 상면 위험도로 개량사업 ▲지방도 364호선 가평-현리 도로개설사업 ▲설악면 시가지 교통정체 해소를 위한 교차로 설치 사업 ▲국지도 86호선 와부-설악 도로건설 사업 추진 등을 전달하면서 관련 사업들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경기도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주문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8/09/17 [13:5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이진용 가평군수 구속기소로 직무정지 / 권길행 기자
가평 조합장 선거 본격 돌입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최종 보고회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김성기 무소속 불패신화 기록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옛 가평역이‘음악역 1939’로 다시 태어나다. / 가평투데이
“가평으로 귀촌귀농 하실래요?”… 귀촌귀농 교육생 모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