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산자위 홍일표 위원장, 취임 후 첫 행보로 소상공인연합회 대표단 만나
홍일표 위원장,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어려움 충분히 공감”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 위원장이 18일 위원장실로 자리를 옮기자마자 소상공인들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 홍일표 위원장은 이날 예방한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소상공인단체 대표들에게“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충분히 공감하고 있다”며“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빠른 입법 처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홍 위원장은“명실상부한 법정 경제단체로서 높아진 소상공인연합회의 위상에 걸맞도록 국회 차원에서 협력관계를 정립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소상공인연합회가 소상공인을 대변하는 법정 경제단체인데도 지원이 미약하다”며“소상공인들의 권익 보호에 힘을 낼 수 있도록 국회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홍일표 위원장뿐만 아니라 역대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들은 위원장으로 선출되자마자 중소벤처기업부 업무를 보고받기도 전에 가장 먼저 소상공인연합회 대표들을 만나왔다.

 

17일, 국회 본회의를 통해 선출된 홍일표 위원장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최우수 국회의원에게 수여하는 2017년도‘초정대상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승재 회장을 비롯해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홍종진 회장, 한국가스판매업협동조합연합회 김임용 회장, 한국자동차유리판매업협동조합 이동희 이사장. 한국영상문화시설중앙회 배동욱 회장, 한국외식업중앙회 서울시협의회 이근재 회장, 서울시지하도상가상인연합회 강계명 회장 등이 참석했다. 가평]권길행 기자

배너
기사입력: 2018/07/19 [11:3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이진용 가평군수 구속기소로 직무정지 / 권길행 기자
가평 조합장 선거 본격 돌입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최종 보고회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김성기 무소속 불패신화 기록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옛 가평역이‘음악역 1939’로 다시 태어나다. / 가평투데이
“가평으로 귀촌귀농 하실래요?”… 귀촌귀농 교육생 모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