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가평군수, 제6회 기호 참일꾼상 수상...기초단체부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참일꾼의‘참’의 사전적 의미를 보면‘사실이나 이치에 조금도 어긋남이 없는 것’이란 의미로 오늘 이 상은 공직자로서 더욱더 해야 할 일이 많음을 느끼게 한다”며“앞으로 군과 군민을 위해 막중한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제6회 기호 참 일꾼상 기초단체 부문에 김성기 가평군수가 선정돼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호 참 일꾼상은 G언론사가 창간 30주년을 맞아 인천·경기지역 기초단체장과 지방 및 교육·행정·교원·경찰·소방공무원·자원봉사자 등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직무를 묵묵히 수행해온 모범 공직자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 군수는 지난해 행정안전부 주관 국가 재난관리평가에서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및 주민과 함께하는 방재행정구현 분야에서 대통령, 국무총리, 장관상을 독차지하고‘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총 25개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6억3000천만원의 인센티브를 확보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로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군수는“민선 7기 가평군 지방정부가 다시 태어났다며 사람우선도시, 사람우선정책으로 군민중심 행복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6백여 공직자가 모두 참일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초단체 2명 등 8개 분야 15명이 선정된 참일꾼상 시상식은 오는 20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배너
기사입력: 2018/07/17 [10:55]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국내 최대 짚라인 가평에 상륙...8개 코스 총연장 2,418m에 달해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 자라섬 남도 꽃 정원 유료개방 / 가평투데이
가평, 청평면 생활체육공원 주민곁으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 조종101호선 농어촌도로 개통 / 가평투데이
중앙선관위, 유권자가 만드는 깨알영상 공모 / 가평투데이
가평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군민 대상자 선정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창고시설 소방안전컨설팅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 이웃돕기 성금·품 5억여 원에 이르러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