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지원 사업 추진...취약계층 245가구 전달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애인복지관이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1천700만원을 지원받아‘시원한 여름나기 물품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복지관은 폭염에 취약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취약계층 245가구를 대상으로 여름이불, 쿨토시, 습기제거제, 에프킬라 등 1가구당 7만원 상당의 방서용품을 전달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대상가구는 재가장애인 70가구를 비롯해 저소득노인 민 다문화가정 각 50가구, 아동·청소년 및 취약계층 각 35가구다.

 

한편 지난 3일 열린 시원한 여름나기 선물포장 행사에는 김성기 군수와 부인 유동희 여사가 참석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군민들의 소중한 성금으로 지원하는 사업인 만큼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환경증진을 위해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군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복지시책을 개발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8/07/04 [13:0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국내 최대 짚라인 가평에 상륙...8개 코스 총연장 2,418m에 달해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 자라섬 남도 꽃 정원 유료개방 / 가평투데이
가평, 청평면 생활체육공원 주민곁으로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 조종101호선 농어촌도로 개통 / 가평투데이
중앙선관위, 유권자가 만드는 깨알영상 공모 / 가평투데이
가평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군민 대상자 선정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창고시설 소방안전컨설팅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 이웃돕기 성금·품 5억여 원에 이르러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