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강현도 부군수 권한대행 체제 돌입
 
가평투데이

 
▲    강현도 가평군수  권한대행                                                                                                       © 가평투데이

 

강현도 가평부군수가 지방선거일까지 군수권한을 대행한다. 가평군은 김성기 군수가 지난 10일 6·13 지방선거의 예비후보자로 등록함에 따라 곧바로 부군수의 군수 권한대행 체제로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법 제111조 제2항의 규정에 따르면 지방자치단체의 장이 그 직을 가지고 그 지방자치단체의 장 선거에 예비후보자 또는 후보자로 등록하면 등록시점부터 선거일 밤 12시까지 부단체장이 그 지방자치단체의 장의 권한을 대행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에 강 부군수는 지방선거가 열리는 6월 13일까지 군수 권한대행으로 가평군수의 사무를 맡게 된다.

 

강현도 군수 권한대행은“군민 편의를 위해 현안사업 추진과 조직의 안정적인 관리 등 군정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하고 공직자 선거중립 등 공직기강 확립에도 만전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18/05/11 [13:3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북한강 횡단하는 가평대교 개통, 15일부터 차 달린다. / 가평투데이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달콤 쫀득한 가평 연인 찰옥수수 떨어진 입맛 돋군다. / 가평투데이
‘한나라당 전남도당 다시 사고당으로 전락하나’ / 김대혁기자
가평군 역세권 3개 지구 개발‘물꼬’트이다.!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주거지 진입로에 쇠말뚝, 통행방해 혐의 60대남 경찰에 입건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