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보다 함께 하는 즐거움 보여주고 싶어'
가평, 상천초‘상천가족 한마당’개최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경기도 혁신학교인 상천초등학교(교장 권창숙)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학생, 학부모, 교직원, 마을 주민이 함께 하는 ‘상천 가족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 학부모를 비롯한 지역 인사등 500여명이 모여 축하와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행사는 물풍선 받기, 2인 3각, 협동공튀기기, 림보 등 다양한 놀이 중심의 코너별 경기가 있었고, 청백 단체 경기로 학부모와 함께 하는 줄다리기와 전교생 이어달리기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학부모와 함께 하는 줄다리기는 막상막하로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할 만큼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반올림 마당’ 에서는 민속놀이, 알까기와 오목 , 나무 공예, 모기 기피제 만들기, 짚으로 새끼줄 꼬기, 떡메치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도 마련했다.

 

행사를 주관한 학부모회장 김태경씨는“준비하는 과정이 힘들긴 했지만 학생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이 크다”면서“행사에 협조해 준 학부모님들과 짚으로 새끼줄 꼬기와 떡메치기에 함께 참여해 주신 상천지역 어르신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상천초등학교 권창숙 교장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이번 상천 가족 한마당이 행복한 축제가 되었다”면서 함께 하는 공동체에 대하여 한 번 더 강조했다.

 

한편 ‘상천가족 한마당’을 기획하고 진행한 6학년 학생들은 ‘경쟁보다는 함께 하는 즐거움을 보여주고 싶다면서 달리기 경기 도중 덤블링 등 재주를 선보이며 함께 결승선을 통과하는 깜짝 이벤트를 보여주기도 했고, 우리 힘으로 이렇게 즐거운 행사를 치룰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8/05/08 [13:5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춘선 ‘청량리~춘천’간 급행전동열차 5회 신설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북한강 횡단하는 가평대교 개통, 15일부터 차 달린다. / 가평투데이
주말 초자연으로 봄나들이 / 운영자
제4회 가평포도축제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낭만가득 가평 가는 기차, 관광객 북적 / 가평투데이
가평·포천 지역 현안사업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7억 배정 / 가평투데이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낭만 실은 가평 가는 기차 10월부터 정기운행 / 운영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