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잣고을 전통시장 복합건축물 짓는다.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 잣고을 전통시장이 시장과 창업기능을 융합한 현대식 쇼핑물로 탈바꿈 된다.

 

가평군은 관광객 유입 및 창업기업 입주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고 일자리 창출을 위해‘가평 잣고을 전통시장 복합건축물’을 신축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업은 중기청 주차환경개선 및 가평읍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비로 추진되며, 총 90억원이 투입돼 올해 11월부터 1년간 추진될 예정이다.

 

가평읍 읍내리 405번지 일원, 연면적 5,580㎡에 지하1층 ~ 지상3층 규모로 지하 1층에는 소형차 주차장 72면이 만들어 진다.

 

또 지상 1층에는 일반음식점 및 관리사무실, 2층에는 다목적실 및 특산물 판매장, 3층에는 벤처기업 등 창업공간이 조성된다.

 

군 관계자는“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복합 쇼핑여가 공간을 만들어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 등 지역 가치를 높이고 실질적인 가계 부담을 덜어주는 행정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최근 관계 공무원, 시장 상인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자인공모 당선작 작품 설명 △설계 및 시공에 대한 질의응답 등을 위한 잣고을 시장 복합건축물 신축 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8/04/11 [11:47]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북한강 횡단하는 가평대교 개통, 15일부터 차 달린다. / 가평투데이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주거지 진입로에 쇠말뚝, 통행방해 혐의 60대남 경찰에 입건 / 가평투데이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달콤 쫀득한 가평 연인 찰옥수수 떨어진 입맛 돋군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역세권 3개 지구 개발‘물꼬’트이다.! / 가평투데이
가평 용추계곡 피서객, 익수사고 요구조자 구조 / 가평투데이
가평군, 미혼남녀 중매 나서… 올해 2회째, 지난해 2쌍 결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