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파크 골프장“설레는 티-샷 20일 오픈”
북한강변 그림 같은 풍광과 최고, 최대 시설 갖춰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지난 해 8월 완공되어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백 병선)이 수탁 운영하는 가평파크골프장이 그동안 최상의 잔디관리와 안전시설은 물론 편의시설을 개선하고 오는 20일 개장한다.

 

풍광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가평군 대성리 북한강변에 위치한 가평파크골프장은 40,087㎡의 부지에 경기장 면적이 28,052㎡으로 총 4개 코스 36홀의 국제적 규모를 갖추었으며, 각 홀마다 난이도를 달리해 전문 골퍼들에게도 항상 도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미 입소문을 통해 전국 동호인들에게는 파크골프의 성지로 알려져 관내 동호인들의 이용은 물론 전국에서 파크골프를 즐기러 오는 골퍼들도 상당수로 알려져 있으며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또한 누구든 쉽게 배울 수 있고 운동의 효과와 즐거움을 같이 할 수 있는 파크 골프는 관심만 있다면 클럽하우스에서 골프채와 볼 등을 저렴한 가격에 대여하여 이용할 수도 있다.

 

파크골프장을 운영하는 공단 박 명수 센터장은“파크골프는 나이 드신 어르신들만의 스포츠가 아니라 누구든 안전하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한 번도 파크골프를 안 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만 해본 사람은 없다.’는 말처럼 9홀이라도 골프를 즐기다보면 그 재미와 운동효과에 흠뻑 매료되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이 있다.”고 말하며“가평파크골프장은 준공 이전부터 공단 인력이 투입되어 최고의 파크골프장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시설개선은 물론 안전과 편의시설 조성에 애써왔다.”고 말했다.

 

또한“전국에서 몇 안 되는 36홀의 대규모 시설로 개장 이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의 대상이었던 만큼 가평관내 동호인 분들은 물론,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방문하여 이용하고 있는 추세로 20일 정식 오픈 후에는 타 지역 분들의 이용도 훨씬 활발해 질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만큼 단순한 골프경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국규모의 대회를 유치하여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 명소로 운영에 최선을 다해 내가겠다.”고 당차게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8/03/19 [11:2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김성기 군수 대법판결 무죄확정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가평군, 정유년(丁酉年) 힘찬 날갯짓 시작하다! / 가평투데이
가평, 무소속불패신화 깨져, / 가평투데이
가평초 육상부 키다리 아저씨는 누구? / 가평투데이
가평, 신천지관련‘허위사실 유포’40대남 고발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원 과반수 무소속 입성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여론조사로 선거 장난치던 시대는 끝났다 / 서울의소리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