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설 연휴 상수도 급수대책 추진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설 연휴 지역주민과 고향을 찾은 귀성객에게 맑고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상수도 급수대책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상수도사업소 및 각 정수장에 급수대책반을 설치하고 주·야간 근무조를 편성해 민원접수 및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이다.

 

또 관내 긴급보수업체 6개소와 연계하여 비상응급 복구반을 편성 운영함으로서 유사시 응급복구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급수차량 3대를 상시 대기시켜 간이급수시설의 물 부족으로 인한 수도사용 불편을 최소화해 나가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기온 영하 5℃ 이하의 날씨가 지속되는 경우 수도계량기 동파 방지를 위해 각 가정에서는 수도계량기에 헌옷 등을 이용 보온재로 덮어주고, 장시간 집을 비우게 될 경우 수도꼭지를 약간 열어 수돗물이 조금씩 흐르게 해 둘 것”을 당부했다.

 

설 연휴기간 상수도 관련 불편민원은 상수도사업소 031-580-4471, 또는 군청 당직실 031-580-2222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2/12 [11:20]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본 기사
가평군, 정유년(丁酉年) 힘찬 날갯짓 시작하다! / 가평투데이
가평초 육상부 키다리 아저씨는 누구? / 가평투데이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군, 불법행위 방조했나.? / 가평투데이
가평 명품한우 떡갈비’지역대표 먹거리로 승부한다. / 가평투데이
가평농협 제57기 정기총회 개최 / 가평투데이
가평군, 친환경농산물(쌀) 활용한 수제맥주 상품화 업무협약 / 가평투데이
영유아 건강검진 프로그램 안내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2018년 동계수난구조 합동훈련 실시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무원노동조합 명절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전개 / 가평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