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설 명절 맞이」사회공헌 활동 펼쳐
건이강이봉사단, 자매결연세대 물품전달 및 무료급식소 배식 지원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국민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지사(지사장 홍영삼)는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설 명절 맞이 사회공헌 활동」주간을 정해 자매결연세대를 방문하여 물품전달 및 말벗 봉사를 펼치고, 다산나눔공동체(남양주시 화도읍 소재)와 연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사회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등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하는 이웃사랑과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경제적 곤란 및 생활여건의 어려움으로 인해 가족과 이웃으로부터의 도움과 사랑이 더욱 필요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필요한 생활물품을 지원하고 위로와 격려의 인사를 나누는 활동으로 국민건강보험은 매년 자매결연세대 및 무료급식소를 방문하여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이 기간, 공단의 건이강이봉사단은 자매결연세대를 찾아 설 선물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건강한 웃음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다산나눔공동체 무료급식소에 후원 물품을 지원하고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 활동을 직접 펼쳤다. 건강보험이 이웃들에게 전해줄 수 있는 사랑과 나눔의 시간이자 의료복지 서비스 혜택과 건강증진 방안에 대해 소개하고 ‘국민의 평생건강과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하는 소중한 자리였다.

 

홍영삼 지사장은“올해 부과체계 개선 등 국민의 눈높이에 발 맞춰 나가는 공단의 정책과「2025 뉴비전 및 미래전략」실천을 계기로 향후 10년을 바라보며 지속가능한 건강 보장 미래계획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설 명절 맞이’사회공헌활동 등 지역사회와 연계한 열린 봉사단 운영으로 국민에게 평생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공단으로 계속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18/02/08 [16:50]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 조합장 선거 본격 돌입 / 가평투데이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이진용 가평군수 구속기소로 직무정지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최종 보고회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김경호 도의원 주관, 군부대 소음“끝장 토론” / 가평투데이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