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평생학습 지원사업 공모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군민들이 다양하고 질 높은 평생학습 참여를 통한 지역 공동체 확립을 위해 이달 19일까지‘2018년 평생학습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도란도란 학습마을 △우리동네 학습공간 △우수 및 육성형 평생학습동아리 지원 사업 등 4개 분야에 총 사업비 9천300만 원을 차등 지원함으로서 우수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구성원이 가평군민이며, 7명 이상의 성인학습자(만24세 이상)들로 구성되어 사교나 친목이 아닌 학습활동 동아리, 가평군 평생학습센터에 등록된 학습동아리 등이다.

 

선정결과는 2월말 평생학습협의회를 통해 △학습동아리 구성 현황 △활동 실적 및 계획 △실행가능성 △신청예산의 타당성 및 자비 부담비율의 적정성 등을 심사 평가 후, 선정된 단체와 평생학습 지원사업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평생학습 기관 및 단체와 사업별 유기적 네트워킹을 통한 체계적인 평생학습 시스템 구축으로 군민에게 자기 주도적 학습과 평생교육 인식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모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edu.gp.go.kr)를 참고하거나 평생교육사업소(☏580-4678)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18/02/06 [11:1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독자기고] 가평으로 떠나는 여행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가평군, 경기도로부터 종합감사 받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 권길행 기자
가평 설악IC 주변, 개발 계획 청사진 나와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가평의 밤, 겨울에 더 아름다워진다! / 가평투데이
김성기 가평군수, 집무실 자택 압수수색 / 가평투데이
365일 음악축제 국내 첫 음악도시 개장 눈앞에...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