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결빙. 서울 양양고속도로 차량 15대연쇄, 쿵쿵쿵
빗고개등 관내곳곳에서 빙판길 차량 추돌사고 13 건 발생
 
가평투데이
▲  사진제공 /가평소방서] 서울 양양고속도로에서 도로결빙으로 인한 20중 추돌사고 현장         © 가평투데이

밤사이 내린 비에 도로결빙현상으로 관내 곳곳에서 차량충돌사고가 발생해 출근길 극심한 교통정체를 빚었다.

22일 오전 8시 08분경 서울⁃양양고속도로 서울방면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이천리 63번지 인근 이천터널 부근에서 차량 15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8시 50분경에는 경춘국도 상천 빗고개 구간에서 빙판에 미끄러진 차들이 가드레일을 충돌하는 등 11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으며, 비슷한 시간대에 설악 송산리에서는 6중 추돌, 상면 항사리 에서는 4중추돌사고가 발생, 도로결빙으로 인한 사고가 관내 13곳에서 발생 경찰과 소방당국이 사고수습에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이날 사고로 인해 운전자 등 17명이 타박상 등 경상을 입었으며, 부상자 들은 인근병원으로 후송했다고 전했다.

이날 사고는 앞서가던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상대 차와 충돌하고 뒤따르던 차량들이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연쇄적으로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전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밤사이 내린비에 기온이 떨어지면서 노면 결빙상태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가평] 권길행 기자

 

 


배너
기사입력: 2017/11/22 [14:4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1m30Cm 초대형 메기 낚여 / 권길행 기자
북한강 횡단하는 가평대교 개통, 15일부터 차 달린다. / 가평투데이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주거지 진입로에 쇠말뚝, 통행방해 혐의 60대남 경찰에 입건 / 가평투데이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달콤 쫀득한 가평 연인 찰옥수수 떨어진 입맛 돋군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역세권 3개 지구 개발‘물꼬’트이다.! / 가평투데이
가평 용추계곡 피서객, 익수사고 요구조자 구조 / 가평투데이
가평군, 미혼남녀 중매 나서… 올해 2회째, 지난해 2쌍 결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